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SEOUL

압구정 먹자골목 삼겹살 맛집, 신미식당

압구정에서 삼겹살과 감자탕 맛집으로 유명한 신미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압구정 주민분들한테는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곳이죠 !

 

신미식당은 찾기가 힘들어요

밖에서도 잘 안보이거든요 ㅋㅋㅋㅋㅋ

간판이 켜져있는데 마치 꺼져있는듯하니.. 잘찾아오세요 ㅋㅋㅋㅋ

 

 

먹자골목 11번째집이라고 써있습니다 ㅋㅋㅋ

 

 

신미식당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삼겹살은 1인분에 14000원입니다.

그렇게 싼것도, 비싼것도 아닌 애매한 가격 ㅋㅋㅋㅋ

 

 

삼겹살 삼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삼인분이 저 양은 아니구요

일부는 이미 불판위에 올라갓...ㅠ_ㅠ

 

 

지글지글지글~~

삼겹살이 구워지고 있습니다!! 꺄아아아

 

 

신미식당은 기본적으로

김치, 파저리, 마늘무침, 양파무침이 나왔습니다.

어머나... 저 수전증 없는데 사진이 왜 다 저모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 이거 비밀인데요

아는 사람들만 먹을 수 있는 감자탕!!!

달라고 해야만 주니 , 신미식당 가시면 꼭! 감자탕주세욤욤욤 >< 말하세용

 

 

여자 셋이서 삼인분 클리어 하고 일인분 추가요!!

삼겹살 일인분 추가추가

 

 

먹고 또 일인분 추가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여자 셋이서 오인분 먹고 나왔습니다.

냠냠

 

또가고 싶네요~~~~

 

압구정역 근처에서 삼겹살 드시고 싶으시면 ! 신미식당 한번 가보세요

아, 깔끔한 삼겹살집을 원하신다면 비추입니다.

딱 동네 삼겹살집 분위기에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