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SEOUL

강남역 막걸리 맛집!! 느린마을양조장 , 완전강추!

제가 너무너무나 사랑하는 느린마을 양조장을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양재시민의숲에 있는곳만 다녔는데요, 

강남역에 갔다가 느린마을을 뙇!! 발견한거 있죠~

그래서 몇번 방문했다가 이제야 포스팅을 올려요!!



강남역에 느린마을 양조장은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11시 30분~ 새벽 1시까지이구요 

공휴일에는 오후 4시~오전1시 (일요일은 저녁 11시)까지 입니다.



음..

저때가 오후 7시쯤이였는데 벌써 웨이팅이 걸렸네요 ㅠㅠ

평일날에도 웨이팅을 각오하고 오셔야 합니다. !!

양재시민의숲 느린마을 양조장은 웨이팅은 걸린적 없으니, 멀지 않다면 양재시민의숲으로~


내부는 꽤 넓구요 

강남역이라서 그런지 외국인들도 꽤 있더라구요 ㅎㅎ


느린마을 양조장 메뉴입니다. 



안주메뉴이구요,



주류메뉴입니다. 

저희는 항상 시키던 요고 주문했습니다. 



에헷

무한리필~~


근데 무한리필의 단점은 술을 많이 종류별로 먹고되는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약주를 마셔봤는데 맛이없어서 ... 그다음부터는 안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봄봄!! 

봄 막걸리가 왔습니다. 



하이 봄!

그리고 한참 술을 마시고 있는 중에 안주가 나왔습니다. 



막걸리와 딱 맞는 안주에요!

느린마을 양조장의 막고기는 양념이 되서 나오기 때문에, 따로 간장이나 그런것들을 찍어 먹을필요가 없습니다. 



이힛 

봄을 다 마신다음에 가을을 마셨습니다. 


느린마을 양조장에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있는데, 

숙성기간에 따라 나뉜다고 합니다. 

봄이 숙성기간이 제일 짧구요, 겨울이 제일 길어요!

그리고 겨울쪽으로 갈 수록, 단만이 없어지고 산도 및 탄산함량이 높아집니다~


아참, 겨울은 거의 없어요 ㅠㅠㅠㅠㅠ


가을을 먹으면서 안주 하나를 더 시켰습니다. 

홍어무침!



맛있습니다!1

그런데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안주들이 간이 좀 셌습니다!

막고기는 좀 달았구요, 홍어는 좀 고추장과 식초맛이 강한, 자극적인 맛이였습니다. 


하지만, 용서하죠 

여기는 술집이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릇 한켠에는 이렇게 좋은 글귀도 함께 써져있더라구요.

그릇 하나하나에도 정성이 느껴졌습니다. 


저희는 저 날, 본전을 뽑겠다고 많이먹고 왔더라죠 ㅋㅋ


막걸리 무한리필은 딱 2시간까지이구요, 2시간 넘으면 아무말씀 안하시고 술을 주문해주기 때문에 무한이라고 많이 마시다가 술값 폭탄을 맞으실수가 있습니다. 

시간계산 잘하셔서 드세요 ㅋㅋ


느린마을양조장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