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Gangwondo

춘천 막국수 맛집! 시골막국수

춘천하면 닭갈비와 막국수죠!

후후 

맛있는 막국수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전에도 벽화마을에 평양막국수를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

이번에는 시골막국수입니다!!


시골막국수는 신북읍에 위치하고 있구요 

저희가 방문한게 설날 당일이여서 영업여부확인차 전화드렸더니

전화를 받자마자 "영업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가 많이왔나봐요 ㅋㅋㅋ



시골막국수 외관입니다. 

잘 안보이시죠 ㄷㄷ

모르시는 분들은 그냥 가정집으로 보실 수도 있어요 !!ㅋㅋㅋ


저는 주로 부곡하와이라는 춘천에 있는 온천을 가는길 혹은 갔다 오는길에 들려서 자주 먹었어요!!



입구입니다. 

모범음식점 보이시나요?ㅎㅎㅎ

약 십년전에는 60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10%인가 할인해줬었는데 

이제는 없어졌대요 ㅠㅠ


시골 막국수는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



ㄷㄷㄷㄷ

사람들 보이시나요 

만석이였어요 

저희도 겨우겨우 자리잡고 앉았다는 ㅠㅠ


역시 춘천 시민 맛집!!인정!!ㅋㅋㅋ



가격입니다. 

가격은 그닥 비싸지 않아요~~



물은 이렇게 500미리 물로 나옵니다.



기본반찬!

갓김치...하나에욬ㅋㅋㅋㅋ


그리고 육수~




다른 곳들은 육수에 양념?이 되어있는데요 

시골막국수 육수는 진짜 면을 삶은 육수입니다. 


참고해주세요!



동치미가 나오는데요 

동치미는 따로 드시는게 아니라 막국수에 넣어드시는거에요~


육수대신 동치미 국물을 넣는거에용 ㅎㅎ



막국수를 드실때는 

기호에 맞게 겨자, 식초, 설탕 및 동치미 국물을 가감해서 드시면됩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담백한 춘천의 시골막국수에요 ㅎㅎ




오늘도 맛있게 클리어~

역시 춘천시민들이 사랑하는 막국수 맛집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