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제주 3대 해장국! 은희네해장국 본점

반응형

제주 3대 해장국으로 유명한 은희네 해장국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은희네 해장국은 일도동에 위치하고 있구요 , 제주시에 꽤 많은 분점을 갖고있습니다.

 


은희네 해장국 본점은 큰 간판이 없고, 옆에 작은 간판 한개만 있습니다. 

그래도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은희네 해장국은 영업시간이 조금 특이합니다.


영업시간

평일 오전 6시부터 오후 3시까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오후 2시까지 

매주 목요일이 휴무


그래서 저녁으로 은희네 해장국을 드실수는 없구요, 

점심도 늦으면 못드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아침으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밤새 술드시고 오픈시간에 맞춰서 해장하는것도 나쁘지 않을듯합니다 ㅋㅋㅋㅋㅋ)



은희네 해장국은 소고기 해장국으로 단일메뉴 입니다. 

해장국 x개요~ 얘기하는 순간 바로 나옵니다 ㄷㄷㄷ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ㅋㅋㅋ


소고기 해장국에는 선지가 들어가는데, 혹시나 선지를 못먹는 분들이라면 말씀을 하시면되요 

아이들이 있는 집들도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아이용 소고기해장국이 따로 있는것 같았어요(다대기가 들어가지 않은..)



제가 방문했을 때가 아침 7시 쯤이였는데 (술마신거 아니에요, 일찍일어난거에요 ㅋㅋㅋㅋ)

저 시간에도 거의 만석 ㄷㄷㄷ

아침에도 술을 드시는 분들이 계시군요!!ㅋㅋㅋ



짠,

은희네 해장국이 나왔습니다. 

해장국에 저 간 마늘을 넣으면 풍미가 더해져요!!ㅎㅎㅎ



은희네 해장국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ㅎㅎ

자주가고 싶은데, 

주말에는 일어나면 문닫을 시간, 평일에는 먹을수가 없으니..ㅋㅋㅋ



한그릇 싹싹 비우고 나왔습니다~

은희네 해장국 분점은 가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는데, (저는 항상 본점만 간다는...제일 가까워요 ㅋㅋㅋ)

맛은 똑같겟죠??ㅎㅎ


아참, 가게앞에 3대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긴 한데, 항상 만차구요, 

따로 주차장은 없으니 주차는 능력껏 하셔야 합니다!!ㅎ



+ 제주에서 아침먹기 좋은 또 다른 곳 

재첩국, 드셔보셨나요?? 노형동 김서방 재첩해장국

 고기국수 맛집, 자매국수 2호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