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근고기가 질린다면 맥반석에 돼지를 구워먹자! 제주시청 맛집 엠제이돼지

반응형

제주 하면 근고기를 많이 떠오르실 텐데요, 

요즘은 제주를 자주 놀러오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근고기가 조금은 질리셨을 수도 있을것 같아서요!!ㅋㅋㅋㅋ


그래서 제주 시청 근처, 엠제이 돼지 시청점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엠제이 돼지는 제주시청 쪽에 위치하고 있구요, 

정확히 말하면 도남 제스코마트 근처에 있습니다~


엠제이 돼지 영업시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구요 

매일 월요일은 휴무 입니다.


주말에는 웨이팅이 걸릴수도 있으니, 안전하게 예약을 하고 가시면 편리합니다. 



내부는 깔끔한 편이구요,

엠제이돼지는 시청점 이외에 용담점도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ㅎㅎ



가격도 착합니다!

오겹살 11,000원

목살 11,000원

항정살 13,000원

돼지순대 9,000원

돼지찌개 5,000원


일반적으로 고기집에 가면 고기불판 위에 고기를 굽는데, 

엠제이돼지는 특이하게 맥반석 위에 고기를 굽습니다. 



밑에 숮불을 넣고, 위에 맥반석을 올려 맥반석의 열이 계속 유지되도록 합니다. 



이렇게 옆에 고기 올려놓는 곳?도 마련해주기 때문에, 

다 익은 고기는 저 위에 살포시 올려두면 됩니다. 


아... 지금 포스팅 쓰면서 생각해보니 

엠제이돼지는 구운 마늘을 못먹..?지 않을까요??ㅋㅋㅋㅋ 

한번도 먹으려 생각해본적은 없네요 ㅋㅋㅋ


저희는 오겹살을 시켰습니다. 



오겹살에 윤기가 좌르르르르

이렇게 윤기가 흐르는 오겹살을 달궈진 맥반석 위에 올려놓습니다. 그리고 굽습니다. 



엠제이의 고기 탓인지, 아니면 맥반석 위에서 굽는 탓인지는 모르겠는데,

엠제이돼지 맥반석 위에서 고기를 구우면 고기가 매우 촉촉합니다. 


일반적으로 돼지고기집에서 좀 많이 익혔다 싶으면 돼지고기가 딱딱해지잖아요?

그런데 엠제이 돼지는 고기를 바싹 익혀도 촉촉합니다... 이게무슨일이람....ㅋㅋㅋㅋ


그리고 엠제이 돼지의 또 다른 별미!!!!!!!!!!!!!

돼지순대!!!!!!!!!!!!



아이고 흔들렸네요

돼지순대를 보고 흥분해서....^^;;


요 돼지순대가 진짜 존맛입니다. 

그냥 먹는건 아니구요, 

얘도 맥반석에 구워서 드시면 짱짱맨입니다.

너무 오래 구울필요는 없으시구요, 살짝?ㅎㅎㅎㅎㅎㅎㅎ


돼지순대만 삼인분 먹고 나오고 싶은....ㅋㅋㅋㅋㅋ



이렇게 구워서 드시면 됩니다. 


저날 항정살도 먹었는데, 

항정살 사진은 없어요...ㅠㅠ

오자마자 뱃속으로 들어가서....흑흑


엠제이돼지 추천드려요!!!! 돼지순대는 더 추천드려요!!!! 


* 냉면은  맛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냉면대신 순대하나 더~



그래도 제주에 왔으면 근고기지!! 하는 분들은?

제주도민 맛집, 돈사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