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애월 유기농 브런치 카페, 카이로스

반응형

애월의 예쁜 카페인 카이로스를 다녀왔습니다. 

카이로스는 애월에 위치하고 있지만 바닷가 근처가 아닌 내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애월에는 워낙 카페들이 많아서 어디를 갈지 고민이 많으실텐데 

카이로스! 방문해 보세요~



카이로스 입구입니다. 



카이로스의 첫 풍경!!

여기서 셀프웨딩을 찍어도 예쁘겟죠?


제주도에서 셀프웨딩 많이 찍으시는데, 

사실 이미 사람들한테 예쁘다!라고 알려진.. 예를들어 성이시돌목장이나 삼다수 목장 근처 숲길, 카멜리아 힐 등은 사람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진짜 깜짝 놀라세요ㅋㅋㅋ

관광객 + 셀프웨딩족들이 + 포토그래퍼님들까지 !!


줄서서 찍으셔야 한답니다 ㅋㅋㅋ

그래서 사람들이 잘 모르지만 예쁜 곳을 찾아서 사진을 찍으시는게 더 좋으실듯해요~ 



카이로스는 카페 뿐만 아니라 이렇게 펜션도 같이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외관만 봐도 너무 예쁘죠!!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ㅋㅋㅋㅋ



카이로스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사진이에요 !

사진 더 보고 싶으시면 카이로스 홈페이지 가시면되요~  

▶▶ 카이로스 홈페이지



우앙 대박 ,

그냥 여기 하루 빌려서 하루종일 사진 찍는것도 나쁘지 않을듯하네요 ㅋㅋㅋ



그런데 가격이..... 비싸네염..0_0

저는 그냥 커피만 마시고 잠은 집에서 자는걸로!!!ㅋㅋㅋ


사장님은.. 여기서 주무실까요? 급궁금



ㅋㅋㅋ

무슨 동네처럼 맵도 있네요 !!



이곳이 카이로스 카페 입구입니다!

다른곳으로 가시면 주거침입(?) 이시기 때문에, 카페로만 들어가세요 ㅋㅋ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요로코롬 예쁜 내부가 펼쳐집니다!!

사람이 없어 보이지만.. 사실 사람들이 완전 많았습니다. 

제가 나올때 쯤 다 빠져서 이렇게 한적해보인다는 ㅋㅋㅋㅋㅋ


제가 딱 점심시간쯔음 해서 갔거든요, 한 한시에서 한시반쯤??

그때 풍경이 이랬습니다. 

다들 제주 놀러오셔서 브런치를 드시러 오셨네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짱많죠?

저는 무슨 낮시간에 분당 브런치 집에 방문한줄 알았어요.. 

아주머니들도 많으시고...


근데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데 어디서 다들 오신건지;; 

어쨋던.. 사람들 많습니다 ㅋㅋㅋ


카이로스는 유기농 브런치 카페구요

오픈주방이여서 만드는 과정을 모두 지켜보실 수 있습니다 .



카이로스 메뉴입니다. 

유기농이라 그런지 그렇게 착하지는 않은 가격이네요 ㅎㅎ


위와 같다고 합니다 .ㅋㅋ



테이블 옆에는 이렇게 감각적인 소품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저 초는 가짜에요!!ㅋㅋㅋㅋ)



카페 한쪽에는 물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물컵이 이쁘네요~


저희는 당근쥬스와 자몽티를 시켰습니다. 



허브잎이 동동 떠있는 당근주스이구요~


자몽티 입니다. 

하.. 

자몽티 진짜 짱맛있어요 

처음 먹어본 맛인데.. 그냥죽음..


사람들이 많아서 카페 중간에 앉아있다가, 

창가에 자리가 비어서 이동했습니다 ㅋㅋ


카이로스 가시면 꼭!! 자몽티 드셔보세요 !!! 완전 강추해요!!



카이로스에서 보이는 풍경입니다. 

바다뷰는 아니지만, 제주의 여유로움을 느낄수 있는 뷰이죠~


밥을먹고가서 브런치는 못먹었지만, 

다음에 가면 브런치 꼭 먹어봐야겟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