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애월 백반집, 가성비 좋은 애월 구이사이

반응형

한림쪽으로 놀러가는 중, 

아침을 먹고가려 구이사이를 들렸습니다 !


구이사이는 가성비 좋은 백반으로 이미 많은 분들께 유명해진 집이기도 하죠. 

제주에서 든든한 아침을 먹고싶으신 분들께 완전 강추드려요~



내부는 깔끔하구요~

제가 방문했을떄가 아침 8시 30분쯤 이였는데,, 거의 만석ㄷㄷㄷㄷ

많은 분들이 아침을 드시러 오셨더라구요 ㅋㅋㅋㅋ


저희는 백반(7000원) 두개를 시켰습니다. 



기본찬이 깔리구요 

백반이 나옵니다!!! 



캬..

1인 7000원 정식입니다. 



이 정식의 꽃인

고등어구이, 제육볶음, 된장찌개입니다. 

하지만 저는 된장찌개보다 콩나물 국이 더 맛있었다는 ㅋㅋㅋㅋ


정식을 드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3000원만 추가하면 생선구이가 추가 가능합니다!!!

정식드시는분들은 아마 추가가 안되는듯해요 ㅎㅎ


애월에서 아침을 드시고 싶으신분들, 제주에서 가성비 좋은 밥집을 찾고계신 분들이라면, 

애월 구이사이 방문해보세요!!


(정식은 2인이상 주문가능합니다 ㅠㅠ)


+ 제주 가성비 맛집

제주에서 싸고 맛있는 갈치구이를 맛보고 싶다면? 노형 부산아지매

재첩국, 드셔보셨나요?? 노형동 김서방 재첩해장국

[맛집] 제주 삼치회 맛집, 일도촌매운탕


+ 애월 예쁜 카페

애월 더럭분교 근처, 예쁜 카페 까미노

▶ 애월 유기농 브런치 카페, 카이로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