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애월 카페 추천, 커핀그루나루

반응형

제가 아주 사랑하는 곳입니다. 

정식명칭은 커핀그루나루 애월한담해안 산책로점이죠


어플을 사용해서 사진을 찍었더니 그림같이 나왔네요..ㅋㅋㅋㅋ


사실 애월에 수많은 카페들이 생기고 있지만, 저는 커핀그루나루를 제일 좋아합니다. 

우선 애월에 생긴 수많은 카페들은 예쁘기는 하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씨끄럽구요 

에어컨에 없어나 별로 세지 않아서 덥습니다. 

(예전에 GD 카페로 유명한 몽상드 애월 갔다가 죽을뻔했네요.. 그다음부터 근처도 안가요 ㅋㅋㅋㅋ)


하지만!!!

애월 커핀그루나루는 다르죠.

멋찐 애월의 경치를 바라볼수도 있구요, 

빵빵한 에어컨에 사람들도 없어서 한적합니다. 


관광오신 분들은 무슨 제주까지와서 브랜드 커피숍이냐고 말씀하실 수도 있는만큼, 

애월 커핀그루나루는 저만의 커피숍으로...호호홓



애월 커핀그루나루에서 보이는 뷰입니다.

너무 멋찌지 않나요?


또한 내부는 이렇게 한적할 뿐만 아니라, 

아주 편하게 쉴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요 ㅋㅋ


저때 저희는 협재에서 열심히 스노쿨을 하다가 지쳐서 갔을 때구요. 

바로 두번째 사진의 넓은 자리에서 딩굴거리다가 왔다는 ㅋㅋㅋㅋㅋ



팥빙수 냠냠 먹고 놀다왔어요. 


애월의 커피숍 원탑은, 단연 커핀그루나루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