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맛집/JEJU

[맛집] 제주 참치덮밥 최강 맛집, 오사카 직영점 마구로쇼쿠도

오사카에서 맛집으로 유명하다던 마구로쇼쿠도가

제주시에 직영점을 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이전에도 방문했었는데 역시나 그 명성만큼이나 맛도 굳굳

제주 마구로쇼쿠도는 제주 시청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주 시청은 제주시의 핫 플레이스기도 하죠 ㅎㅎ

CU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찾기 힘들다거나 그런 걱정은 할 필요가 없으세요~

이렇게 가게 밖에 완전 큰 현수막이 있거든요~


제주도에 친구가 와서

저도 오랜만에 관광객 코스프레를 하고 마구로쇼쿠도에 방문했습니다.

오전 11시 오픈인데 10시 50분에 도착했습니다.

밖에 사람들이 없어서 대기가 없나 했더니...

아니나 다를까 다들 안에 계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

이렇게 2층 가게 입구에는 대기손님을을 위한 안내문도 붙어있습니다.

저희는 웨이팅 없이 들어왔구요 .

미리 웨이팅한 팀들이 다 들어오고도 두 테이블이 남았습니다.

이전에도 11시 20분쯤 방문했었는데 테이블이 한개 남아있었어요! 

마구로쇼쿠도 내부입니다.

입구쪽이구요, 뒷쪽 자리는 많은 분들이 앉아계셔서 초상권 보호를 위해 찍지 않았습니다.

테이블 앞에는 이렇게 귀여운 인형들이 있어 일본 느낌을 더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휴지곽 앞에는 참치회덮밥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친절히 안내해 주고 있습니다.ㅎㅎ

마쇼에서 현재 방문 이벤트를 하고있는데요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구요, 저도 그중 한명입니다 ㅋㅋ

제주 마구로쇼쿠도 메뉴구요.

저 도로도로동은 스페셜 메뉴라서 메뉴판에 없고 따로 있습니다.

저희는 도로도로동 소 1개와 하브동 중 1개 주문했습니다.

이게 하브동 중 이구요

이게 도로도로동 소 입니다.

쫘좐~ 비쥬얼 갑!!

마쇼가 괜히 유명한게 아닌가봐요!!


왼쪽이 하브동이구요 오른쪽이 도로도로동입니다.

소와 중의 차이는 참치 양 차이인듯 합니다.

처음에는 그릇크기가 다른가 했는데 다 먹고나니 그릇크기는 똑같더라구요 ㅎ

하..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참다랑어 보이시나요 ㅠㅠ


김 빼고는 추가하는데 비용이 발생하지 않구요,

밥이 모자르면 말하라고 하는거 보니 밥도 더 주는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배가 불러서 더이상 먹을 수 없었지만요 ...ㅋㅋㅋ


참치는 언제나 더럽(THE LOVE)입니다.

참치가 느끼해서 그런지 아니면 덮밥이 많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남기는 분들이 꽤 되시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완전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답니다.

접시까지 씹어먹을뻔...ㄷㄷㄷ


참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꼭 들려서 맛보고 가셔요!!


[클릭] 마쇼에서 식사하신 후에는 말차빙수로 입가심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