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맛집/JEJU

제주 말차빙수가 먹고싶다면? 제주 시청에 위치한 꿈꾸는 흰당나귀 !

말차빙수 맛집. 꿈꾸는 흰당나귀를 소개해 드릴께요

꿈꾸는 흰당나귀는 제주시청쪽에 위치하고 있구요.

맛집으로 유명한 마쇼 근처이기도 합니다.

마쇼에서 참치덮밥을 먹고 꿈꾸는 흰당나귀에서 말차빙수를 후식으로 먹으면 짱짱


간판은 눈에 잘 안띄는 타입이에요.

잘 보셔야해요 ㅎㅎ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옆에 계단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당나귀는 히이잉하고 울지 않나요?ㅋㅋㅋ

왠지는 모르겠지만 당나귀 왈왈로 써있네요 ㅎㅎ



제주시 꿈꾸는 흰당나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영업합니다.

시내에 있는 카페치고 오픈이 이른느낌이 있죵 ㅎㅎ


내부는 이런 느낌이구요.

비디오와 공중전화, 복고풍이지요?ㅎㅎ

사실 최근에 만들어진 카페들 처럼 모던한 느낌은 아니지만 정감가는 분위기에요!!


메뉴판이구요.

저희가 시킨 말차빙수는 12000원입니다.


저는 꿈꾸는 흰당나귀 말차 빙수 완전 좋아하거든영.

여기 말차빙수가 진짜 짱짱


드디어 말차빙수가 나왔습니다.



말차빙수는 꽤 많은 양이구요.

우유빙수입니다~~


말차빙수는 언제먹어도 맛있어요.ㅠㅠ


냠냠

말차빙수도 cl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