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맛집] 제주 도민이 추천! 따돔(따치돔)으로 유명한 백선횟집

제주시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횟집 백선횟집!

도남동에 위치하고 있고 허름하지만 가격과 맛을 생각한다면 맛집이라고 부를만합니다.

독가시치라 불리는 따돔 혹은 따치돔회로 유명한 횟집이구요. 
여기는 자연산만 취급합니다.


따돔(따치돔)은 여름이 제철이구요. 

그래서 따돔 시즌이 끝나면 히라스가 나오니 참고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따치돔은 백선횟집에서만 주로 취급을 하나봐요!

다른데서는 잘 못봤어요 ㅎㅎ


7시 반쯤 갔을때도 벌써 거의 만석 ㄷㄷ
그래도 테이블 좌석이 꽤 넉넉하니 따로 예약은 필요 없어요ㅎ

메뉴는 단촐 합니다

소 40000원
중 50000원
대 60000원
모두 매운탕/지리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기본 스끼다시는 이렇게 구성이 됩니다.

밑반찬 + 소라,광어로 추정되는 아이,갑오징어,참치(기름치일수도..ㄷㄷ)
갑오징어가 없을땐 광어로 추정되는 아이가 더 많이 나오니 참고부탁드려요~

저는 횟집을 다닐때 스끼다시보다 회의 양을 중시해서 가성비 좋은 회가 많이 나오는 곳만 다녀요ㅎㅎㅎ



이 아이가 소(40000원)자입니다

많죠?ㅎㅎ
(아참 저 밑에는 얼음이니 오해마셔용)

대자도 먹어봤는데요
접시가 더 크긴한데..
소자만큼의 큰 감동은 없었어요..

회를 좋아하는 분들이 가신다면
소자 2개 주문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하.. 두께가..
또 먹고 싶네요ㅜㅜ

이 따돔이 원래 비린내가 너무 나서 예전 제주도 사람들은 안먹었던 생선이래요.

근데 무슨 비법이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하나도 비린내 안나니 걱정 마셔요!

회를 다 먹고나면 요롷게 매운탕/지리가 뙇!!
안에 수제비도 있어요~~

(한가지만 선택 가능하세요. 저는 두번간거...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지리를 추천드립니다!

백선횟집 영업시간은 저녁 11시 30분 까지니 참고부탁드려요!

그리고 가게 건너편에 백선횟집 주차장도 있으니 주차걱정도 마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