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제주 오설록 근처 흑돼지 숨은 맛집. 웃뜨르 우리돼지

제주도에서 유명한 흑돼지맛집 웃뜨르 우리돼지에 다녀왔어요~
도민들한테는 유명한 곳이지만 관광객 분들에게는 아무래도 조금 생소한 곳이겟죠?ㅎ

웃뜨르 우리돼지는 제주도 한경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설록 근처이죠~
제주시에서는 거리가 조금 있는편입니딘.
웃뜨르 우리돼지 가게 앞에는 이렇게 아기 흑돼지가 있습니다.
안녕 돼지들아^^^^^^

흑돼지를 먹으러 가면서 흑돼지한테 인사하는게 뭔가 찜찜하긴하지만, 귀엽긴하네요ㅎㅎㅎ

웃뜨르 우리돼지 가게 앞에는 이렇게 각종 석상들도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희는 오후 6시쯤 방문했는데요 가게 내부는 아직 한산했습니다.
하지만 오후 7시쯤 되니 사람들로 가득차더라구요.

일반 고기집들과는 다르게 이렇게 디테일한 장식품들도 있네요.
사장님께서 얼마나 신경쓰셨는지 느껴지네요.

가게 내부에서 바라보는 풍경입니다.

웃뜨르 우리돼지 사장님 부모님께서 흑돼지 농장을 하신데요.
그래서 품질이 이렇게 좋은가봐요!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흑돼지집들과는 다르게 모듬메뉴도 있네요!

저희는 흑돼지 모듬 대자를 시켰습니다.
흑돼지 모듬은 오겹살+목살+항정살로 구성되어 있어요.

기본찬은 이렇게 구성이 되구요.
추가는 셀프로 먹고 싶으신 많큼 떠오실 수 있습니다^^

역시 제주 돼지는 항상 옳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초반에만 구워주시고 나중에는 셀프로 구워야 한다는ㅜㅜ

그래도 맛은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흑돼지는 역시 오겹살이지만, 
다른 흑돼지집, 근고기집에서는 먹기 힘든 항정살과 돼지껍데기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계산하려 나오는데
계산대 뒷쪽에 이렇게 연예인분들의 싸인과 흑돼지 농장 인증서가 있네요.

신뢰도 급상승!

제주 시내와 거리는 조금 있지만
돈사돈이나 칠돈가처럼 대기시간이 길지도 않고,
일반 제주시내 흑돼지 집들보다 분위기도 쾌적하고 맛도 좋으니 제주 오시면 한번 방문해 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