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애월 해안도로에서 망고음료를 맛보고 싶다면? 망고홀릭

애월 망고홀릭에 다녀왔어요!

원래 망고홀릭 본점은 제주시 노형동에 있고
서귀포에도 분점이 있는데요

애월에도 분점이 생겼어요!

애월 망고홀릭은 팬션이랑 같이하나 봅니다.
저는 도민이니 팬션투어는 생략하고..

망고홀릭 구경을 해볼까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이렇게 야외석으로 되어있어요.

요즘 제주 카페는 이렇게 바다를 누워서 볼 수 있게 되어있는 좌석들이 유행이에요ㅎㅎ
자세히 보시면 앉아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 의자가 시소로 되어있는걸 보실 수 있어요

요롷게!ㅎ
하지만 그 옆에 그냥 앉을수 있는 의자도 있으니 걱정마세요~

이미 많은 분들이 쉬고 계시네요~

들어가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노형점에 갔을때 동남아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요
애월점도 역시 비슷하네요~

내부 창가는 이렇게 조개껍질로 모빌을 만들어 놨습니다~

메뉴와 가격은 다음과 같구요

원래 망고홀릭 하면 신선로 빙수지만
저희는 늦게가서 이미 주문이 끝낫다는ㅜ

애월 망고홀릭은 저녁 10시 마감인데
신선로 빙수는 저녁 9시까지만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려요~

그래서 저희는 아쉬움을 뒤로하고
망고홀릭애플망고 - 13000원 2개
오리지널생망고 - 8500원 1개를 주문했습니다

매우 사실적인 사진이죠ㅎㅎ
제 포스트에는 사실적인 사진들만 올라오니 사진에 속는 그런 걱정은 하실 필요 없습니다 ㅎ

망고홀릭애플망고 인데요

구성은 생애플망고+생크림+망고쥬스 입니다.

저는 생크림은 안먹는데
그렇게 많이 들어있지 않아 거부감은 없었어요~

요고는 생망고 쥬스~

망고쥬스로 유명한 봉쉡망고와 비교하자면
봉쉡망고가 망고쥬스와 얼음이 함께 갈려있어 얼음이 씹히는 쥬스라면
망고홀릭 망고쥬스는 오리지널 망고만 갈아서 만든 쥬스 입니다.

보기만해도 편해보이죠?
망고홀릭이 문닫고나면 저기 누워 자도 될 것 같다고 생각한 1인...ㅋㅋ


음에는 신선로 빙수를 먹으러 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