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애월 더럭분교 근처, 예쁜 카페 까미노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어느날
애월 까미노 카페에 다녀왔어요~

비가와서 그런지 더 운치있는 그런 카페였어요~~

카페는 이렇게 바다뷰가 시골뷰?ㅎㅎㅎ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장기여행객분들이나 도민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에요~

단기여행객들에게는 바다뷰가 아니라서 조금 아쉬울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제주하면 바다뷰 아닌가요?^^^^^^

까미노는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있구요
두개의 건물로 분리되어 있는데 
한 건물은 주문받는 카운터가 있구요 또 다른 건물은 손님들만 있어서 매우 조용해요~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구요.

저는 오전 11시쯤 가서 한가했는데
1시쯤되니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저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아메리카노와 베이글의 여유를~

까미노에서 또 마음에 든 곳은 화장실이였는데요.
너무나 예쁜 공간♡

까미노 옥상에서 바라본 뷰 입니다.

제가 카페를 나설때 까미노 주차장.
만차네요ㅎㅎㅎ

바다뷰는 아니지만, 잠시 여유를 느끼고 싶을때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