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제주시에서 고등어가 먹고싶다면? 안경쓴 고등어

제주 서광로에 위치한 안경쓴 고등어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관광객들은 잘 모르는 곳이구요, 

도민들이 많이 가는 곳이에요~~



고등어회 뿐만 아니라 쥐치회, 우럭회, 소라회에 소라구이까지!!

사실 소라구이 하는 곳은 많이 없거든요, 

소라구이 먹으려면 저쪽 서귀포쪽 해녀할머니들이 구워주는 곳을 가야되는데,,

여기는 소라구이도 있어요!


하지만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는 소라 금어기여서 맛은 못봤습니다.



원산지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역시 고등어는 노르웨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에서 드시는 고등어 구이는 노르웨이산입니다. 제주산 아니니 원산지 확인 꼭!ㅋㅋㅋㅋㅋㅋㅋ



내부는 이렇게 아담합니다~

테이블이 한 4개? 5개 밖에 없습니다.


여기 와서 드시는분들도 많지만, 포장손님도 꽤 많아요!



수족관에서 여유로이 수영하고 있는 물고기 친구들~

곧있으면 내 뱃속으로 들어올 아이들!!후후후



4시에 오픈해서, 11시 30분쯤 문을 닫습니다.

늦게까지 하지는 않아요.



크, 입구에 써져있는 문구

사장님의 진심이 느껴지는 문구죠?



밑반찬이에요~

쥐포조림, 옥수수, 감자채, 묵, 미역무침

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계속 리필을 외쳤습니다 ㅋㅋㅋㅋㅋ


고등어회가 나오기 전에, 고등어회와 늘 함께하는 친구들이 셋팅되었습니다!



짜잔



반찬 리필하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배고파요 고등어회 얼른주세요



고등어회가 등장했습니다.



냠냠냠냠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여기는 간장에 식초가 좀 많아요 

신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안경쓴 고등어보다 노형 아침바다가 좋을듯해요 

(노형아침바다 자세히보기)



고등어회로는 모자르니, 한치회 추가용 ^^


오징어회보다 한치회가 훨~~씬 맛있어요 

한치한치한치 !!


안경쓴 고등어 추천합니다~~~


아참, 이 주변은 상태가 그리 좋지 않으니, 고등어회만 드시고 다른곳으로 이동이동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