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여행

방콕 돈므앙 공항 투어

라운지에서 나와서 바로 보인곳은 바로 맥도날드!!!!

사실...

비록공항이지만 방콕까지와서 맥도날드를 먹어야 하나 라는 생각으로 지나쳐서 만난곳이 방콕 기념품을 파는 곳이였습니다. 


방콕 돈므앙 공항 라운지가 궁금하다면 클릭!!


사실 여기에서 컵라면을 파는것을 몰랐습니다.

하지만 현지인들이 컵라면을 먹고있어서, 어디서 먹나 싶어 돌아다니다 발견했어요 ㅋㅋㅋㅋㅋ

전 원래 기념품에는 별 감흥이 없어서....ㄷㄷ



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ㅋㅋ



기념품 내역은 제 관심사가 아니라서 안찍었고..

컵라면 가격과 주전부리들만 ㅋㅋㅋㅋ


아,

뜨거운 물은 공짜에요 ㅋㅋㅋ

컵라면만 구매하면 물은 공짜입니다..

해외에서는 물도 돈을 받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쩃던 컵라면을 먹고 또 어슬렁 어슬렁 거리다가 ....는 아니고 

이미 지나쳐온 식당을 다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태국인데 쌀국수는 먹어야 싶지 않나 했는데 

다..중국인들 입맛에 맞춰져 있는 그런 음식들이여서 그냥 지나쳤었거든요 ㅋㅋㅋㅋ

뭐..그런데 할일도 없고 망고주스는 맛있다고 해서 망고주스를 시켜 마셔봤습니다 



우왕 

존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망고에요 

망고파우더 말고 망고망고망고!!

망고함유율이 많이 높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제스타일 히히히


그리고....

다먹었는데도...할일이없음....

이게 되게 오랜시간으로 느껴지시겠지만 고작 한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마지막 보류로 맥도날드를!!


사실 저도 해외가서 프랜차이즈 가는거 제일 안좋아하는 사람 중 하나인데요

벗뜨!!!

해외 프랜차이즈에는 그 나라만의 특별한 메뉴가 있다는거~


저도 쓱 보니까 콘파이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한국에서는....애플파이...음..또.....애플파이죠???ㅋㅋㅋ


그런데 여기는 콘파이!!!!!!!!!!!!!!!

어머나



제가 옥수수 완전 좋아하거든요 ㅋㅋㅋㅋ

그래서 하나 샀쪄염!!



그렇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보이려고 찍긴했는데...

포스팅보니까 또 그런건 아닌것같고...


근데 맛은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겁나맛있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옥수수를 많이 좋아해서 그럴걸 수도 잇으니...

개취일수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매우 만족햇으며 

왜 도대체 우리나라에는 없는지에 대해 항의하고 싶었습니다

(사실 중국에서 옥수수맛 요거트를 먹을떄도 했던 생각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먹고 돌아댕기고 했어도...

한 50분 멍떄리다가 몰디브행 비행기를 탔다는 안타까운 사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