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여행

방콕 수완나품공항 미라클라운지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는 몇개의 미라클라운지가 있다.

미라클라운지들은 규모가 다 다르기 때문에 가까운곳을 갈것인지 좀 멀어도 큰곳을 갈것인지 정하면된다.

우리는 A게이트 근처에 있는 미라클라운지를 갔다.
세번이나 옮겨서...
하지만 블로그에서보니 젤 좋은 라운지는 아니였다 흑흑

미라클라운지는 pp카드 혹은 다이너스카드 모두 입장가능하세요!

처음에 c게이트쪽에 있는곳을 갔다가 샤워가 안된다해서 b로 옮겼다가 거기도 안된다하여 결국 a게이트쪽으로!


이곳이 b게이트쪽 미라클라운지.
보다시피 의자가 별로 편하지 않은거다.
쇼파자리 2곳이 있는데 다 예약 푯말이 올라가 있었다.
아마도 한두명이 와서 누워있는걸 방지하려는것같았다.
(참고로 방문시각은 오후 11시가 좀 넘은시간)

저 곳을 나와서 a게이트쪽 미라클 라운지를 감

a게이트 미라클 라운지는 완전 동떨어져 있었다.ㄷㄷ


확실히 b게이트쪽 미라클라운지보다 넓고 쾌적.
2층에 샤워실도 있고, 호텔처럼 방도 있다(여긴 돈내야함)

샤워실은 이렇게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호텔과 함께 있다. 

아마 호텔 투숙객과 함께 쓰는 공용 샤워실인듯함.


샤워실은 공용화장실 안에 개별칸으로 마련되어있고,
작은타월,큰타월,칫솔,샴푸,컨디셔너,바디클랜저,헤어캡 모두제공된다.

라운지에서 맥주2캔마시고 씻고 자다가 비행기 놓칠번했다 ㅋㅋㅋㅋ


깨워준 남편님에게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