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여행/몰디브

몰디브 미루아일랜드 1탄_공항에서 미루아일랜드까지!

신혼여행으로 몰디브 미루아일랜드를 다녀왔습니다!


자쿠지 워터빌라/ 올인클루시브로 다녀왔구요!!에어아시아를 타고 1회 경유해서 다녀왔어요~

총 비용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아참, 아고다에서 예약하면 기타 요청사항에 도착/출발 비행기 정보를 꼭 입력해야 합니다!!

그래야지 보트를 배정해 주거든요 ㅎㅎ


한국에서 미루 아일랜드를 예약하고 가장 좋았던 점은, 궁금한 사항을 바로 바로 물어볼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미루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우측 하단에 채팅창이 있는데, 거기에 물어보면 사람이 바로바로 대답해 줍니다. 



바로 요기!!

그래서 궁금한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편했어요 !!

혹시 미루 아일랜드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계시면 여기다 물어보세요~ㅋㅋㅋㅋ


처음가보는 몰디브 !

두근두근

원래 처음은 항상 떨리는것 같아요~


한국에서 밤 12시에 떠나서, 돈므앙을 경유해서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몰디브 공항!!!


몰디브 공항은 매우 작구요, 그래서 헤멜것도 없습니다 ㅋㅋㅋ


공항에 도착해서 나가면 바로 보이는 풍경은 이렇습니다.



양 옆에 작은 부스들이 바로 수 많은 리조트들 데스크에요!!

미루 아일랜드 리조트 데스트는 나와서 바라보이는 곳에서 왼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르시면 번호 59번을 찾아가세요 ~



여기에서 예약자 이름을 말하면 보트 시간을 알려줍니다. 

저희는 도착 후 약 30분정도 뒤에 보트를 탓기 때문에 잠시 몰디브 공항을 둘러봤는데요.



별로 볼게 없네요 ㅋㅋㅋㅋ

바로 앞이 선착장이에요.


이렇게 어슬렁어슬렁 구경하다보니 보트시간이 다되었습니다!

그리고 아저씨를 따라가면 이렇게 미루아일랜드 보트가 뙇!!



이힛 출발~

보트타면 물 한병씩 나눠주니까 목이 말라도 좀 참으시면됩니다.

몰디브 공항에 버거킹이 있어서 가격을 보니...가격이 사악하더라구요.

와퍼셋트가 한국돈으로 약 12000~13000원....ㄷㄷ


보트를 타고 약 한시간 정도를 오시면 드디어!!!드디어!! 미루 아일랜드 리조트에 도착합니다.



몰디브다!!!



도착하면 먼저 이렇게 사람들이 노래를 부르며 환영해주며 저녁에는 bar로 운영되는 곳으로 저희를 인도해줍니다.



웰컴드링크를 주고요~


이렇게 함께 온 일행들끼리 둘러앉아 여권을 내고 간단히 미루 아일랜드의 시설들 및 식당시간 등에 대해 설명을 듣습니다.



옆쪽에 미루아일랜드 리조트 지도도 있네요 !ㅎㅎ



그 바로 옆은 리셉션 입니다!

리셉션은 호텔의 로비라고 보시면되구요, 머무시면서 궁금하신 점은 리셉션에 물어보면 다 알려줍니다.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약 3시쯤으로 이미 점심부페가 끝난 시간이라, 

HOT ROCK 바우처를 주어 밥을 먹을 수 있도록 배려해 주었습니다!

아마 저 바우처는 식사시간이 지나서 도착한 사람들에게만 주는것 같았어요.


그리고 방키도 받았습니다~후후후


배가고파 방에 들어가기 전에 들린 HOT ROCK 바,

이후 여기는 저희가 아주 즐겨찾는 곳이 되었죠 ㅋㅋㅋ

저희가 300번대 자쿠지 워터빌라였는데요, 

여기가 저희숙소 바로 앞에 있는 바 였기 때문이에요~



이렇게 생겼구요~

바로앞에 수영장도 있습니다. 꺄아아아



몰디브에 왔으니, 우선 칵테일 한잔씩 시켰구요, 

음식을 시켰습니다 ㅎㅎ


미루 아일랜드 리조트에서 유일하게 돈을 받는 식당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HOT ROCK입니다. 


모든 메뉴를 지불해야하는건 아니구요, 특정 메뉴들만 돈을 내야하고 all inclusive 메뉴도 있는데 그건 당연히 무료입니다!

저희는 바우처를 받았기 때문에, 받은 바우처로 돈을 내야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코스요리였는데요, 

에피타이저 - 메인메뉴 -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에피타이저인 참치 샐러드와 치킨.....볼..????

치킨이긴해요 ㅋㅋ 근데 맛없...=_=



그리고 메인메뉴인 비프 샌드위치와 스파게티!!

스파게티 사진이 어디갓죠;; 

저 뒤에 살짝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둘다 맛없어요...



마지막으로 디저트는 과일로!

아이스크림인가 있었는데 저희는 아이스크림을 별로 안좋아해서 둘다 과일로~~ㅎㅎ


밥을 다먹고 나서 방으로 가는길

이렇게 해변에 의자들이 있어 아무데나 눕거나 앉아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자쿠지워터빌라로 가는길!!



물이 너무 맑아서 바닥이 다보여요 !

날씨가 조금 안좋은게 아쉬웟지만, 그래도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기가 바로 우리방!!

미루 아일랜드 리조트의 자쿠지 워터빌라는 다음편에 소개해 드릴께요 !! 후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