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여행/몰디브

미루아일랜드 4탄_크루즈

벌써 미루리조트를 다녀온지 반년이 넘었네요 ㅠㅠ

포스팅을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다가 이제야....ㅎㅎㅎ


셋째날 저희는 크루즈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크루즈 여행을 신청하면 그날은 배에서 자는거였어요.

즉 저희 숙소는 짐을 빼야했던거죠.. 하루동안...=_=


저는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쿠지워터빌라로 예약했는데 뭔가 손해보는 느낌..



어쨋던 그런 마음을 뒤로하고 크루즈로 향했습니다. 

저희가 탈 배에요!



선장과 선원들, 그리고 가이드?분까지 !!


저희커플까지 해서 총 다섯커플이 함께 여행을 떠났습니다. 

한국인은 저희 단 둘이였구요 



타자마자 웰컴 드링크를 줍니다. 

배안에서 마시는 오렌지 주스는 근사했어요!!ㅎㅎㅎ


그리고 방을 배정해줍니다. !



기둥 옆에가 방들이에요



방 되게 괜찮져?

저도 깜짝 놀랬습니다. 생각보다 좋아서 ㅎㅎㅎ

콘센트도 있구요 

내부도 완전 시원해요 

에어컨 빵빵합니다.


화장실은 공동으로 사용하는 거에요



이렇게 생긴 화장실이 총 3개 있구요. 

한개는 선원분들 사용하시는 화장실이에요! 



타자마자 짐풀르고 점심시간~

크루즈 위에서의 점심은 어떨까 기대했는데


진짜 대박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쫙 뷔페처럼 깔리는데 

그 음식 퀄리티도 매우 좋았어요 


도대체 음식을 어디서 하는건지 궁금궁금+0+




짜잔~

너무느끼할것같아서 고추도 듬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맛도 좋습니다!


이게 끝이아니라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이랑 과일도 나옵니다. 

우왕 짱짱


이렇게 먹고 좀 쉬다보면 스노쿨링 포인트에 도착합니다. 

구명조끼와 오리발, 스노쿨 장비를 다 빌려주니 챙겨갈 필요는 없어요~


물에 들어가는 거라 사진기를 안들고 갔더니 사진이 없네요 ㅠㅠ

수중카메라로 찍었는데 옮기기 귀찮;;


스노쿨하면서 바다거북이도 보고 상어도 봤어요!!

엄청 이쁜 물고기떼들도 보고 

배를 타고 나오지 않으면 볼 수 없는 광경이였습니다~


약 한시간 반정도의 스노쿨이 끝나고 배로 돌아왔습니다. 

화장실이 세개인 관계로 씻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그리고 씻고 나오니 간식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크 대박 

왜 느낌이 리조트보다 더 잘먹는 느낌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차도 있구요 음료수도 있고 맥주도 있어요!

먹고싶은거 달라고하면 다 줍니다.



저희가 스노쿨 한 곳이에요. 

떠나오면서 한컷



스노쿨을 하고 젖은 수영복들은 저렇게 말려놓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


원래 날이 좋으면 섬에 내려서 바베큐 파티를 하고 노는데 

저희가 크루즈 여행을 할때는 날이 너무 않좋고 비가 와서 섬에 내려가서 바베큐 파티를 할수는 없었어요 ㅠㅠ

슬펑


간식을 먹고 여유로운 시간을 갖습니다. 



방에 들어가서 잘사람은 자고, 술마실 사람은 술마시고, 데이트 할사람은 저기 배 앞에가서 데이트하고 ㅋㅋㅋㅋ

한참 따로 놀다가 선원분이 낚시를 하자고 했습니다. 

오 낚시 재밋겠다 싶었는데 



읭???

저거 고기 낚은거 아닙니다 

미끼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끼가 거의 작은생선만해요...

아니 작은생선만한게 아니라 작은생선이에요....=_=

그리고 저 줄을 그냥 바다에 퐁당 집어넣고 물고기가 잡힐때까지 기다립니다 ㅋㅋㅋ


남자들은 다 낚시해보겠다고 저 낚시대(?)잡고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두시간동안 한명도 고기를 못잡았다는 ㅋㅋㅋ


그 때 그 가이드 여자분이 보기 답답했는지 자기가 해본다고 했습니다. 

그 가이드 분은 나이가 저랑 별로 차이 안나는데 

원래는 중국인이고, 지금 미루리조트에서 일하고 있더라구요 

미루에 온지는 이미 일년반정도가 됬고, 반년정도만 더 일하고 그만둘꺼라고 ㅎㅎㅎ



그리고 조금있다 진짜 물고기가 잡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싱싱하죠 ㅋㅋㅋㅋㅋ


근데 날 어두워진것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랫동안 낚시 했습니다. 

낚시 하는 동안 비도 내리고 해서 막 비맞으면서 했거든요 

선원분들이 저녁 준비해야하니 좀 씻고 방에서 쉬고있으라고 해서 모두 각자 방에 들어가서 잠시 쉬는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조금 있다가 저녁을 먹으라고 저희를 부르더라구요 (밥먹으라고 종을칩니다 ㅋㅋ)


이야!!

근데 진짜 대박



이렇게 준비를 해놨더라구요!!

바베큐 파티를 못해서 아쉬워 했는데 

어떻게 보면 선상에서 이런 근사한 저녁을 먹게된게 더 좋은것 같았어요 


먹느라 메뉴는 못찍었는데 

메뉴도 매우 근사했습니다 


육해공 고기가 다있어요!


이렇게 맛잇는 저녁을 먹고 각자 방에들어가서 좀 쉬다가 잠을 청했습니다 


그리고 그다음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밤새 오던 비는 다 그쳤더라구요.



아침햇살이 좋네요 

아침햇살을 받으면서 아침을 먹어야죠!



크 이제는 놀랍지도 않습니다. 

아침도 근사해~


아침을 먹고 열심히 미루 리조트로 달려갑니다. 

미루리조트로 가는데 시간이 꽤 걸렸어요 


제 기억으로는 리조트에 오후 2시쯤 ?도착을 한것같은데 

도착하기 전 크루즈에서 점심까지 먹고 내립니다. 


점심!



크루즈에서 마지막 근사한 점심을 끝으로, 저희는 다시 리조트로 돌아왔습니다. 


체크아웃했던 방을 다시 배정받구요 

당연히 체크아웃을 했기 때문에 기존 방이 아닌 새로운 방을 배정받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700번대로 바꿔 달라고 할까 했다가 리셉션이랑 너무 멀어질것 같아서 그냥 기존의 300번대로 다시 갔습니다 ㅋㅋㅋ


저희는 5박을 머물렀기 때문에 크루즈를 다녀왔는데요 

4박 계시는 분들은 크루즈까지 다녀오면 좀 여유롭지는 못할것 같지만 

그보다 길게 계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시는것도 추천해요!!


즐거운 경험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