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여행/몰디브

몰디브 미루아일랜드 2탄_자쿠지 워터빌라

미루 아일랜드에 도착해서 점심을 먹고 드디어!! 저희 방에 도착했습니다.

꺄아아아



이곳이 바로 저희 방!!!



이렇게 방 앞에 도자기가 있는데, 여기에는 물이 들어있구요.

리조트가 모두 모래로 되어 있다 보니까 발에 모래가 많이 묻거든요,

이렇게 묻어있는 모래를 터는 용도로 사용하시면 되요 ㅎㅎ


그런데 물을 채워넣는건..본적이 없...

아마..빗물이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ㅋㅋ


방 구경을 해볼까요~~




허니문이라서 이렇게 침대에 생화로 하트도 만들어 주셨구요.

살까말까 고민했던 구명조끼도 있습니다!!


방에서 보이는 바다 풍경이구요~

나가면 요롷ㄱㅔ!! 보입니다 후후후



아침에 일어나서 보이는 풍경이...

장난 아닙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이곳이 화장대 입니다.



금고도 있구요, 비치타월도 있습니다.

비치타월은 진보라색이고, 샤워타월은 흰색이에요~~


그리고 쪼리고 구비되어 있으니, 남자분들은 굳이 쪼리를 사가지 않으셔도 될듯 합니다.

물론 여자것도 있지만..여자들은 더 이쁜것을 선호하니 ㅋㅋㅋㅋ



옆에는 룸 안에 있는 미니바!!

모든메뉴가 무료는 아니기 떄문에, 품목리스트 중에 AIP로 적혀있는 메뉴만 무료에요!!

미니어처 양주, 스낵 등 몇가지 빼면 거의 무료니까 걱정은 안하셔도되요 ㅎㅎ

(저희는 올인클루시브로 왔어요!!!)



여기는 화장실입니다.

화장실 짱넓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기본 품목인 칫솔,치약 없기 때문에 꼭 챙겨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면도기도 챙겨가세요!!

저희 면도기 안챙겨가서 3달러에 구매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밖에 자쿠지 있는 곳이랑 이어져 있는데 문이없어요 ㅋㅋ

저희가 있을 때 마지막 2틀...미친듯이 비가왔는데 비가 다 들이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에 물이 흥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꺗, 그리고 여기가 자쿠지 있는 공간이에요!

저 자쿠지 욕조는 24시간 돌고 있구요 물도 차있어요 .

그런데 물이..언제 받았는지는 모르겠어서 저희는 사람 불러서 물 빼달라고 햇어요 !!



웰컴 샴페인과 과일안주들 !ㅎ

과일은 다 깎아져 있으니 드시기만 하면됩니다.



몰디브 오느라 수고 많았습니다!!!!><

내일부터 즐겁게 놀아야겟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