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여행/몰디브

몰디브 미루아일랜드 3탄_조식,중식,석식! 식당둘러보기

미루 아일랜드의 조식,중식,석식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미루아일랜드에는 올인클루시브로 이용할 수 있는 식당이 두곳이 있는데요, 

저희는 300번대 자쿠지 워터빌라에서 묵어서 저희 식당은 리셉션 옆 식당이였습니다.

700번대 자쿠지 워터빌라는 또 700번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식당이 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처음 이용시 자리를 지정해 주는데, 

자리를 지정해 주면 미루아일랜드에 묵는 동안 그 자리에서만 앉아서 먹을 수 있습니다.


식당은 매우 넓습니다.ㅎㅎ



아침은.. 제가 사진을 많이 안찍어서 ㅋㅋㅋ

퍼온것들 위주로 보여드릴께요~


아침은 어느나라나 간단하더라구요.

오믈렛, 치즈,샐러드,빵, 커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담아온 음식들입니다.




아침은 안찍고 있다가..거의 마지막날 찍어서 

밥이 있네요 ㅋㅋㅋㅋ

너무 물려서..밥을 안먹을 수 없었어요 ㅋㅋㅋ


다음은 점심입니다.


점심은 샐러드, 양고기, 스파게티, 각종 디저트 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는 매일 바뀌는데, 대부분 비슷비슷 합니다. 


식당에서도 맥주나 와인등을 맘껏 드실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중국인 여행객들이 많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중국스타일의 음식들이 꽤 많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녁입니다. 
어느곳이나 그렇듯이, 저녁이 가장 푸짐합니다 ㅎㅎ


하지만 큰 틀에서 음식들은 점심이나 저녁이나 비슷비슷 합니다 ㅎㅎㅎ

커리는 종류가 바뀌기는 하지만 아침부터 저녁까지 매번 있습니다. 


저녁은 식당에 불이 켜져서 더 느낌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맛있었는데...

역시나 해외음식이라서 그런지 계속먹으니 질리는 감이 있더라구요 ㅠㅠ


고추장이랑 신라면을 가져올껄 후회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포스팅을 보고 미루 아일랜드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신라면과 고추장을 꼭 챙겨가세요~~


다음은 크루즈 패키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