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육아일기

임신 5주차, 아무런 느낌이 없다?!

임신 5주차, 

인터넷을 찾아보니 임신 5주차에 여러가지 증상들이 있더라구요.

예를들면 

변비, 속 더부룩함, 입덧, 나른함 등등 


근데 저는 아무런 증상도 없는거에요 

임신 3주차, 그러니까 임신을 알고난 직후 뭔가 신경쓰여서 그런지 

피곤한것 같기도 하고, 변비도 걸린것 같고, 괜히 소화도 안되는것 같았는데..그것도 잠시 ㅠㅠ

너무 똑같은거에요 임신 전이랑 후랑 


그래서 병원에서는 심장소리를 듣게 6주에 오라고 했는데 

저는 못기다리고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뱃속에 애기가 잘 있나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스럽기도 하고 


그런데 다행히도 잘 있다고 합니다^^^^^

5주차였는데 심장소리도 들었어요!!ㅋㅋㅋ

근데 아직 애기가 어려서 심장소리가 너무 느리다고 7주에 오라고 하셨어용 


그리고 의사선생님께서 영양제를 하나 처방해주셨거든요



비엔엠 플러스 스텝 1 이라는 영양제였습니다. 

엽산이랑 비타민을 먹고 있다고 말씀드렸는데도 이걸 처방해 주시더라구요 


비엔엠플러스는 함춘에서 만든 약인가봐여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다 함춘병원을 다니는 사람들이 먹더라구요


그래서 우선 집에 와서 성분을 확인해보았습니다. 

성분은 엽산, 비타민B1, B2, B6, B12, 비타민 D 등이였습니다. 


비엔엠플러스 스텝 1은 66000원이에요.


근데 이 영양소들은 다  제가 먹고있는 거거든요 



헷 

제가먹고있는 엽산, 비타민 D, 비타민 B


뭔가 과잉처방을 해준것이 아닌가 의심이 들기도,,,=_=


결국 병원에 전화해서 이것저것 물어보고 환불했습니다!!!

병원에서 처방해준다고 꼭 다 먹어야 한다고 생각은 하지 않거든요 


어쨋던,

애기는 잘 있고, 영양제도 제가 먹는걸로 충분하다고 하니 한시름 덜었습니다 !


초기임산부님들, 

아무런 증상이 없다고 너무 걱정마세요 ㅎㅎ


'몽실몽실 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신 7주차 정기검진!  (0) 2018.08.12
국민행복카드 발급받기  (0) 2018.08.01
보건소에서 엽산과 산전검사 받기  (0) 2018.07.27
첫만남, 아가야 반가워!  (0) 2018.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