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후기

미식일상 후기!

점심에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미식일상이라는 앱을 알게되서 여기서 시켜먹어 보기로 했죠!

미식일상 앱의 컨셉은 쉐프의 요리를 집에서 맛볼 수 있다! 였어요

후기를 보니 시간이 너무 늦게왔다 ~~ 뭐 그런 말이 있어서 하루 전날 주문했습니다!

미식일상은 하루전날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헷


그리고 시간을 너무 딱맞춰 왔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이 무슨 케이크 같아요!

저 포장을 열면 이런 또 다른 포장이 나옵니다.



포장부터 느낌이 좋네요 


저희는 

사천식 돼지고기 & 계란 볶음밥

안심 큐브 스테이크 & 라이스

미카엘 Chef 불가리아식치킨스테이크

를 주문했습니다.


미식일상 첫 구매는 다양한 할인쿠폰들이 나와요 


미식일상 주문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삼천원?이상이면 무료배송이구요 

첫 구매면 배드파머스 아보콥 샐러드를 990원에 맛볼 수 있는 쿠폰이 나옵니다.

그리고 총 주문금액에 8000원인가 할인도 되거든요 

이 모든 쿠폰들을 함께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명이서 시킬꺼라면 2명씩 나눠서 시키면 금액을 많이 줄일 수 있어요~


저희는 4명이서 둘씩 따로 시켰거든요 

그래서 샐러드도 두개 ! 먹었습니다~ ㅎㅎ



배드파머스 아보콥 샐러드 입니다. 

저 위에 소스는 뿌려져 있지 않구요, 제가 소스를 뿌린후에 찍었어요 ㅠㅠ

오..

저 샐러드 진짜 완전 만족오 1000% 입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고! 저 소스 뭔지 모르겟는데 완전 맛나더라구요 



미카엘 Chef 불가리아식치킨스테이크 입니다. 

치킨 스테이크는 밥이 없더라구요!

순간 당황...

결국 밥은 나눠먹었습니다. 

스테이크 시키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 밥 없습니다 ㅋㅋㅋ



안심 큐브 스테이크 & 라이스 이구요



사천식 돼지고기 & 계란 볶음밥 입니다. 


저렇게 접사해서 찍으니 기내식 같네요 ㅋㅋㅋ

실제로도 기내식 용기랑 비슷하구요 

좀 고급 기내식 용기라 생각하시면 되요 !


양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미식일상 첫 구매평은 만족입니다!


단 좀 아쉬운점이 있다면 쿠폰이 없더라도 시켜먹었을까?라는 점은 좀 고민해 봐야할듯해요 

가격이 좀 비싼편이거든요 

그리고 포장을 받아봤는데 너무 과대포장 느낌이 났어요 

강남일대에서 사업을 하려면 차별화된 아이템이 필요하고, 

미식일상은 아마 고급요리를 집에서 먹을 수 있다!를 컨셉으로 잡은것같은데 

그래도 요즘 플라스틱이다 뭐다 해서 환경을 생각하는 추세인데...

포장도 너무 과하고 심지어 포장지 종이도 매우 좋은걸 사용했다는 !

버리기 너무 아까웠어요 ㅠㅠㅠㅠ

(뭔가 아줌마 같은 느낌;;;;;;)


미식일상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