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맛집/SEOUL

북경오리 맛집, 서초동 마오


북경오리가 땡겨서 마오를 다녀왔습니다!

원래 마오는 강남구청쪽에 작고 허름한 집이였는데....

서초동에도 생겼더라구요! 그것도 매우 크고 고급스럽게 ㅋㅋ


예전에 마오를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재방문을 했습니다.



마오 내부는 꽤 넓찍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습니다. 

각종 모임들에 적합할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외관만 봤을때는 되게 비싸보였는데, 또 메뉴판을 보니 그렇게 너무 비싸다라고 생각은 안들었어요!

이렇게 단품메뉴들말고도 코스요리도 있습니다. 



저희는 1인 42000원짜리 코스요리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메뉴들이 차례차례 나오기 시작했어요!

 

팔보채구요 



북경오리입니다. 

북경오리는 아주 쬐끔나와요.. 맛보기.....

혹시 북경오리를 많이드시고 싶으신분들은 단품을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저게 4인분 양입니다 ㄷㄷ



새우요리


시즈뉴로우



청경채



꿔바오로우

지금 보신 것들은 모두 4인이서 코스요리를 주문했을 때 나오는 양입니다!


저거 이외에 짜장면이랑 짬뽕도 있는데, 

짜장면과 짬뽕은... 왜 안찍었을까요; 

그냥 항상 먹는거라서 찍을 생각을 못한듯해욬ㅋㅋㅋㅋㅋ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보이지만 먹어보니 부족한 양은 아니였어요!

참고로 저는 꽤 많이 먹는 대식가까지는 아지지만 중대식가랍니다 ㅋㅋ


아쉬운점은 

북경오리가 너무 적었다는 점 흑흑


다음에는 북경오리 단품을 먹으러 방문해봐야 겠어요. 


역삼동에도 북경오리 집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베이징덕이 그리울땐?! 북경오리 맛집 베이징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