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수요미식회에도 나왔었죠!? 제주 고사리 해장국으로 유명한 우진해장국

우진해장국에 다녀왔습니다. 

수요미식회에서 나와서 이미 유명해진 우진해장국은, 고사리 해장국으로 유명합니다~






내부입니다. 

제가 입구쪽만 찍어서 작아보이는데 내부는 꽤 넓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항상 바글바글 하다는점 ㅋㅋㅋㅋ



우진해장국은 꽤 빨리나와서 

주문하고 별로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기본 반찬이에요!!



헷 맛있는 고사리해장국



보시다시피 

고사리를 푹 익혀서 거의 죽같이 됬구요 

고기도 같이 익혀서 고사리랑 고기랑 있는 죽같은 느낌이에요 ㅋㅋㅋ


뭐 사람들마다 입맛이 달라서 

누구는 완전 맛있다, 누구는 그냥 그렇다, 하는데 

제 입맛에는 완전 딱이에요 ㅋㅋㅋ


저희 부모님은 저거 드시고 포장해가야겟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바닥까지 박박 긁어먹었어요 ㅋㅋ



우진해장국 영업시간은 오전 5시 30분 부터 밤 12시 까지이니 야식이나 아침으로도 딱 좋습니다. 

공항이랑 가까우니 아침 비행기 타기 전에 드시고 가셔도 좋을듯해요 ~


아참 , 제주에 맛집들은 일요일날 휴무인 집들이 많은데, 

우진해장국은 연중무휴라고 하니 여행계획 짜실때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또한 택배도 되는데 5개 이상만 되니 참고하세요 


그 옆에 돈사촌이라고 맛있는 근고기집도 있어요~

제주도민들한테는 꽤 유명한 근고기집으로 분점들도 많답니다 ~


너무 돈사돈만 고집하지 마시고 돈사촌도 방문해보세요 ㅋㅋㅋㅋ

(놀러갔는데 대기시간 길면 시간아깝 ㅠㅠㅠㅠㅠ)


제주도민맛집 , 돈사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