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제주 시청 맛집, 엠제이돼지

오랜만에 MJ돼지에 다녀왔습니다. 

약 8개월 만인데... 그새 가격이 올랐네요 

(▶ 근고기가 질린다면 맥반석에 돼지를 구워먹자! 제주시청 맛집 엠제이돼지)


하.. 월급빼고 다오르는 슬픈 현실 ㅋㅋㅋㅋ



그래도 예전보다 달라진 점은 

메뉴판이 생겼습니다!!!


예전에는 수기로 써넣은 메뉴판 이였는데 ㅋㅋㅋ



MJ돼지 시청점은 오픈시간이 5시 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5시에 딱맞춰서 갔습니다 ㅋㅋㅋㅋ

직원분들도 이제 막 출근하신듯...



기본찬이 깔립니다.



파채와 각종 밑반찬들이 준비되구요

두둥 드디어 나왔습니다. 오겹살~


저희는 오겹살 2인분에 돼지순대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윤기나는 오겹살과 



미친듯이 맛있는 돼지순대

돼지순대 꼭드세요 두번드세요 ㅋㅋㅋㅋ


MJ돼지가 유명한 점은 바로 일반 불판이 아니라 맥반석에 고기를 구워먹기 때문입니다 . 



이렇게 맥반석에 구워먹으면 고기가 촉촉하니 맛있습니다!!



돼지순대도 살짝 구워서 냠!!


제주시청 맛집을 찾고계시다면 MJ돼지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