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몽실 라이프/JEJU

제주시 보말칼국수, 보말죽 맛집! 여상칼국수

보말칼국수와 보말죽 맛집 여상칼국수를 다녀왔습니다.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한림칼국수집 어머니가 하신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간판에 써있음 ㅋㅋㅋ

(한림칼국수는 안가봐서 잘 몰라용)

 

보말칼국수라고 하면 서귀포에도 맛집이 있죠.

[맛집] 도민이 추천하는 중문 맛집! 수두리 보말칼국수

 

제주시에서 보말칼국수집을 많이 찾아다녔는데요

하르방밀면에서 보말칼국수 먹어봤는데... 전 완전 별로였어요 흑흑

 

그러다 찾았습니다 !! 요!!!!

 

 

여상칼국수는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하신다고 해요.

저희는 딱 오픈시간 맞춰서 갔습니다. 아침이였거든요 ㅎㅎ

 

 

예약을 하고갔지만...

들어갔는데 주인아주머니들이 준비를 안해놓고 계셧던...

그래서 왜 안해놓으셧냐고 여쭤보니 전화예약하고 안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랬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전화했을때 그렇게 말씀해주시지....끙...............

 

전화예약은 되나, 그냥 전화만 받으신것일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ㅋㅋㅋ

 

그래서 부득이하게 기다리면서 내부를 찍어봤습니다.

내부는 아담합니다 ㅎ

 

요즘은 오픈주방이 유행입니다.

암요암요 ㅋㅋㅋㅋ

 

 

여상칼국수 가격입니다.

모두 7000원이에요!!! 가격도 넘나 착한것!!

 

 

 

 

포장도 됩니다!!

 

 

역시나, 맛집들은 싸인이 있죠

이효리 싸인도 있네요 ㅋㅋㅋㅋ

 

약 10분정도 후에 보말죽이랑 칼국수가 완성되서 포장해갖고 왔어요!!

어른들이 계셔서 아침부터 움직이기가 애매해서 제가 포장해갖고 왔죵 ㅋㅋㅋ

 

 

 

보말죽과 보말칼국수!!!

어른들의 입맛도 사로잡았습니다 ㅋㅋㅋ

맛있다고 극찬!!!

 

헷헷

보말죽 2개, 보말칼국수 2개!!

여상칼국수의 보말칼국수는 보말이랑 매생이가 같이들어있어요~~

밑반찬으로는 김치, 깍두기 그리고 오징어 젓갈도 줍니다!!

 

제주시에서 맛있는 보말칼국수나 보말죽을 찾고계시거나,

아침일찍 식사를 하고싶으시다면

여상칼국수 추천추천